본문 바로가기

여행

[캐나다]록키산맥 여행 둘째날 일정 에메랄드호수

우리 투어에 용띠가 있는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차에서 내리기만 하면
비가 내리는것 같다. 록키산맥 3박4일 일정중 둘쨋날 우리의 첫번째 행선지는 에메랄드 호수
비가 내리기는 했지만..그 아름다운 풍경은 가려지지 않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옆은 사람이 다니고 중앙은 차가 다니는 다리..아침일찍 도착해서인지 다니는 사람이 없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리를 건너가는 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맑은날이었다면 더욱 투명했을법 한 호수의 풍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넋놓고 바라보았다..에메랄드 빛 호수를

사용자 삽입 이미지

투어의 단점은 보트를 탈 시간이 없다는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트를 대여해주고 기념품을 판매하는 곳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의 고요함이 느껴지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수에 비친 그림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도 이곳에서 나무처럼 호수를 지키고 싶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

에메랄드 호수의 아름다움을 오랫동안 둘러볼 수 없는것이 많이 아쉬웠다..다음 행선지는....
자연의 다리 내츄럴 브릿지라는군요..고고고~~~